회원조합 | [한국마사회경마직노동조합 2023년도 제2차 정기대의원대회 및 운영위원회 연석회의 개최]
- 작성일
- 2023-11-05 09:42:45
- 작성자
- 관리자
[한국마사회경마직노동조합 2023년도 제2차 정기대의원대회 및 운영위원회 연석회의 개최]
한국마사회경마직노동조합(위원장 안민정)은 11월 04일(토) 10시 30분 한국마사회 CS아카데미에서 정기대의원대회 및 운영위원회 연석회의를 개최했습니다. 금일 행사에는 연맹 박해철 위원장, 송민 상임부위원장과 한국마사회노동조합 홍기복 위원장, 한국마사회전임직노동조합 모규표 위원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안민정 위원장은 개회사에서 “코로나부터 현 윤석열정권까지 지속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지만 단결하고 연대하여 우리의 정당한 목소리를 낼 때 노동자의 처우가 개선될 수 있다고 단결과 연대로 어려움을 이겨내자"고 이야기 했습니다.
박해철 위원장은 격려사에서 “한국마사회경마직노동조합은 코로나로 경마 산업이 힘든시절이 있었지만 안민정위원장을 중심으로 단결하여 어려움을 극복했으며, 이제는 반노동정권인 윤석열 정부를 상대로 노동자가 단결하여 다음주 예정된 한국노총 노동자대회에 많은 연대를 요청했으며, 더 나아가 24년 4월 총선에서도 반노동정권에 맞서기위해 노동자들이 단결과 연대해야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어서 한국마사회노동조합 홍기복위원장은 연대사에서"우리 한국마사회경마직노동조합을 위해 열심히 싸우고계신 안민정위원장에게 싸워서 이길수있는 칼과 방패는 대의원과 운영위원, 조합원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관심이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하였습니다.
한국마사회전임직노동조합 모규표위원장은 연대사에서 노조위원장이 지고있는 무게가 많이 무겁기 때문에 안민정위원장에게 많은 힘을 주시고 한국마사회전임직노동조합도 한국마사회경마직노조를위해 언제든 연대하고 힘을 모으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연맹 송민상임부위원장이 노동계 이슈와 하반기 투쟁방향에대해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다시 한번 한국마사회 경마직노동조합 2023년도 제2차 정기대의원대회 및 운영위원회 연석회의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박해철 연맹위원장 격려사)
(안민정 한국마사회경마직노조위원장 개회사)
(홍기복 한국마사회노조위원장 연대사)
(모규표 한국마사회전임직노조위원장 연대사)
(송민 연맹상임부위원장 특강)